Sushi-RollSalad Bar

스시·롤·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.

공지사항스시·롤&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.

쿠우쿠우, 신선한 식재료 사용 ... 초밥뷔페 선두주자로

2022.09.21

본문

 

쿠우쿠우, 신선한 식재료 사용 ... 초밥뷔페 선두주자로

2022082716292860576_1.jpg?rnd=32618


초밥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'쿠우쿠우'가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3대 원칙을 소개했다.

쿠우쿠우는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이를 위해 △ 신선한 식재료 사용 △ 지속적인 메뉴개발 △ 친절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좋은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.

청결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. 또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님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.

또 고객님께 보다 나은 즐거움과 감동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 쿠우쿠우에서는 초밥 뿐 아니라 샐러드, 핫푸드 등 다양한 음식을 함께 즐길수 있다.

스시롤&샐러드 바 쿠우쿠우 관계자는 "지속적인 변화와 메뉴개발을 통하여 고객님께 보다 나은 즐거움과 감동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"라며 "쿠우쿠우는 다양하고 품질 높은 재료로 12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초밥 *샐러드 뷔페가 되겠다"고 전했다.

한편, 모든 가맹점이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유지하도록 철저한 관리 및 지속적인 교육, 훈련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. 지속적인 경영지도 및 관리 담당 슈퍼바이져의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경영지도, 매출분석, 프로모션기획 등 영업 전반적인 부분을 제안하고 가맹점의 애로사항을 체크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.


 

 

 

강동완 enterfn@m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