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shi-RollSalad Bar

스시·롤·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.

공지사항스시·롤&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.

쿠우쿠우 상봉점, 무제한 와인&맥주를 … 프리미엄 와인하우스 런칭

2023.02.21

본문

 

쿠우쿠우 상봉점, 무제한 와인&맥주를 … 프리미엄 와인하우스 런칭

2023021813411274903_1.jpg?rnd=81390
쿠우쿠우 상봉점 프리미엄 와인하우스 (사진제공=쿠우쿠우)

초밥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(대표 김동현) 상봉점이 와인&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와인하우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. 쿠우쿠우 상봉점에서는 이용요금 외 1인 7,900원 추가 다양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.

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와인은 △ 레드와인 2종 멜롯 까베르(잘 익은 포도의 맛과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와인), 브라케토 프리잔테(산뜻한 체리향과 잘 익은 사과 향이 어우러져 달콤함을 선사하는 와인)와 △ 화이트와인 2종 알자이아 프리잔떼(신선한 시트러스한 향과 적당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와인), 모스카토 프리잔테(향긋한 사과 향과 벌 꿀의 꽃향기가 어우러져 신선한 탄산의 맛이 달콤한 맛을 청량하게 해주는 와인)이다.

쿠우쿠우 상봉점은 약 400평 매장에 130여가지의 요리 및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. 이와 더불어 크래커&쪽파크림치즈, 미니프레첼, 모듬치즈(과일치즈, 스모크치즈, 까망베르치즈, 고다치즈), 올리브 베지터블 같은 안주 메뉴도 세팅 되어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.

쿠우쿠우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과 함께 청결하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통해 프리미엄 뷔페의 선두를 굳히고 있으며, 추후 와인&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매장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다.
강동완 enterfn@mt.co.kr  | twitter